‘안티팬’ 최태준, 레어템 향한 열정 폭발! 은밀한 취미 생활 공개
상태바
‘안티팬’ 최태준, 레어템 향한 열정 폭발! 은밀한 취미 생활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최태준이 매니저 김선혁도 모르는 비밀스러운 취미 생활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15, 16회에서(회 당 30분 기준) 최태준(후준 역)은 자신의 행복한 취미 생활에 최수영(이근영 역)을 끌어들인다.

앞서 오갈 데 없는 처지가 된 이근영(최수영 분)은 후준(최태준 분)의 펜트하우스에 얹혀살게 됐다. 이후 스태프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럽게 펜트하우스를 들락날락한 그녀는 집 청소와 잡일을 도맡으며 미묘한 동거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공개된 장면에는 이근영에게 전화를 걸고 있는 후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후준은 다급한 표정으로 이근영에게 SOS를 요청 후 그녀를 태우고 의문의 장소로 향하고, 이근영에게 돗자리와 담요를 안겨주며 10시간 대기 미션을 준다.

이근영은 불만을 내비치며 돌아서려 하지만 후준은 레어템을 향한 열정을 드러낸다. 특히 톱스타와 안티팬으로 어디를 가나 주목받는 두 사람은 시선을 피하기 위해 헬멧까지 장착하며 의지를 불태운다고 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끝없는 기다림 속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웃지 못할 해프닝도 일어난다. 헬멧을 쓴 채로도 존재감을 뽐내는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본방송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