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7억 2천만 뷰 돌파! MCN 파급력을 증명하다
상태바
순이엔티, 7억 2천만 뷰 돌파! MCN 파급력을 증명하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이엔티 제공
사진=순이엔티 제공

[이지은 기자] 뉴미디어 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 잡은 순이엔티(SOON ENT, 대표이사 박창우)가 영상 콘텐츠 조회 수 7억 2천만 뷰를 돌파하며 MCN의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다.

틱톡 공식 MCN이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창작자, 온라인 콘텐츠 메이커로 불리는 틱톡커와 인플루언서를 전속으로 매니지먼트하며 활발히 활동중인 순이엔티의 전속 인플루언서들은 영상 콘텐츠를 게시 할 때 멘션에 '#SOONENT'를 작성하고 있다.

해당 멘션으로 인해 틱톡커들의 소속을 표현함을 물론 순이엔티의 영상 파급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수단이 되는 해시태그이다. 21년도 4월 말일 기준 '#SOONENT'가 멘션 된 영상의 조회 수는 무려 7억 2천만뷰에 달한다.

독창적인 콘텐츠 생산활동으로 운영을 이어가는 순이엔티는 1억 3천만 명의 팔로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순이엔티는 틱톡커들의 광고 영업 및 매체 집행은 물론이며 기획 콘텐츠, 촬영, 편집, 음원 및 디자인 제작 등을 담당하는 전문인력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틱톡커들의 컬래버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자체 보유한 호리존 스튜디오와 테마 스튜디오를 통해 다채로운 틱톡 영상 콘텐츠, 유튜브 콘텐츠 등 미디어 콘텐츠 창작을 지원하고 있다.

OTT, 숏비디오 플랫폼 등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사업 확장과 언택트 행사, 라이브 커머스 사업 영역으로 나아가는 순이엔티의 앞날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