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유니버스 신곡 ‘GEMINI’ M/V 두 번째 티저 공개
상태바
AB6IX, 유니버스 신곡 ‘GEMINI’ M/V 두 번째 티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Klap 제공
사진=NC/Klap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유니버스 뮤직 신곡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예고한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21일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신곡 ‘GEMINI (제미나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Starlight 버전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될 영상에서는 AB6IX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무대 장악력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마치 우주를 떠도는 듯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가 펼쳐진 가운데, 곧 베일을 벗을 신곡과 안무를 일부 공개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핑크빛으로 완성한 감성 무드 속 멤버들의 매력이 영상 속에서 극대화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AB6IX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B6IX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신곡 ‘GEMINI’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AB6IX는 2019년 데뷔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안무까지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에 참여하며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최근 발매한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을 줄 세우기 하며, 역대급 성장세로 대세를 입증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Feat. 로꼬)’에 이어 AB6IX 신곡 발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GEMINI’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