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새 미니앨범 ‘WAW’ 콘셉트 포토 공개…극과 극 반전 매력
상태바
마마무 문별, 새 미니앨범 ‘WAW’ 콘셉트 포토 공개…극과 극 반전 매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아련함과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를 오가며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했다.

마마무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문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스노우볼 옆에 기댄 문별은 깊은 생각에 잠겨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같이 했던 모든 건 멋진 드라마 같은 걸'이라는 문구가 아련한 분위기를 증폭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 문별은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그는 몽환과 치명을 오가며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이처럼 마마무는 청초하면서도 도발적인 화사,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솔라, 몽환적이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의 문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 추후 공개될 휘인의 콘셉트 포토에도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마마무의 새 앨범 'WAW'는 2021 프로젝트 'Where Are We(WAW)'의 첫 챕터로, 마마무는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등을 순차적으로 연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마마무가 7년을 달려오며 겪었던 수많은 일, 지금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미래에 대한 생각 등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2일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