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Next Level’ 안무 영상 공개! 일명 '선컴(이수만 선생님 컴펌)'
상태바
에스파, ‘Next Level’ 안무 영상 공개! 일명 '선컴(이수만 선생님 컴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 퍼포먼스가 연일 화제다.

에스파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Next Level’ 이수만 선생님 안무 컨펌’ 영상을 공개, 다이내믹한 연출과 파워풀한 춤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강렬한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에스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만날 수 있으며,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안무 동선, 카메라 워킹 등을 컨펌해, 일명 '선컴' 영상이라는 콘셉트로 공개돼 재미를 줬다.

신곡 ‘Next Level’ 퍼포먼스는 데뷔곡인 ‘Black Mamba(블랙맘바)’보다 한층 시크하고 여유로워진 에스파의 모습이 돋보이며, 코러스에서 팔을 ‘ㄷ(디귿)’으로 만드는 포인트 안무로 많은 글로벌 음악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3일 10시간 20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 데뷔곡 ‘Black Mamba’의 기록을 당기며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은 물론, 스포티파이 한국 톱200와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