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그럴때마다‘로 따뜻한 울림 선사…싱그러운 매력 담긴 티저 공개
상태바
레드벨벳 조이, ‘그럴때마다‘로 따뜻한 울림 선사…싱그러운 매력 담긴 티저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 ‘그럴때마다(Be There For You)’로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조이는 22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그럴때마다’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를 공개, 편안한 무드 속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럴때마다’는 지난 1996년 발표된 토이의 곡을 조이의 색깔로 리메이크, 피아노와 신스, 멜로디언 등 다채로운 건반 악기를 활용한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재해석했다.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항상 곁에 있어 주겠다는 순수한 고백을 담았으며, 조이의 담백하고 맑은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안녕(Hello)’을 비롯해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조이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음반은 6월 3일 발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