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캠프’ 안재현, ‘신서유기’ OB멤버들 위한 깜짝 선물로 감동 선사
상태바
‘스프링 캠프’ 안재현, ‘신서유기’ OB멤버들 위한 깜짝 선물로 감동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스프링 캠프’ 영상 캡처
사진=티빙 ‘스프링 캠프’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OB 멤버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안재현은 지난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5화에서 ‘신서유기’ OB 멤버들과 감격스럽게 재회했다.

이날 안재현은 ‘스프링 캠프’에서의 첫 번째 캠핑을 마무리하며, 자신의 합류 소식을 모르는 OB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OB 팀 캠핑장을 찾아가 홀로 차 안 트렁크에 숨어있다가 몰래 등장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이에 안재현은 형들과 오랜만의 만남에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서프라이즈 계획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보태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준비를 마친 안재현은 어리둥절해하는 OB 멤버들 앞에 환한 웃음을 지으며 등장, 곧장 멤버들에게 달려가 안기며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한 명, 한 명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멤버들과 함께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생일을 맞은 송민호에 치즈 오믈렛, 어묵볶음으로 ‘신서유기’ 1등 쉐프의 면모를 다시금 보여주는 것은 물론, 넘치는 의욕에 “입수할까요”를 남발하며 입담을 터트렸다. 열정맨으로 변신한 안재현의 텐션에 재미도 함께 치솟았다.

이처럼 안재현은 이번 화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팀과 케미를 발산한다고 해 그가 전할 에피소드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스프링 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