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김종민 VS 딘딘, 누가 먼저 결혼할까? 아군도 적군도 없는 격정의 토론
상태바
'1박 2일 시즌4' 김종민 VS 딘딘, 누가 먼저 결혼할까? 아군도 적군도 없는 격정의 토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조정원 기자] 김종민과 딘딘 중 누가 먼저 결혼할까. 

23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신사의 품격’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충북 제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풍류를 만끽하는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그려진다.

온종일 신사의 기품을 만끽한 여섯 남자는 고품격 대토론을 펼친다. 딘딘이 김종민의 활약을 점치자 김종민은 통계, 증거 등 논리력을 뒷받침할 토론 기술을 자랑하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김종민과 딘딘 중에서 누가 먼저 결혼할지 맞히는 토론 주제가 등장, 당사자들도 “너무 어렵다”며 말을 잇지 못하는가 하면, 김선호는 “이거 정말 박빙이야”라며 선택의 기로 앞에 고심한다. 

일생일대의 고민처럼 신중하던 멤버들은 전례 없던 논리력을 200% 분출한다. 요목조목 맞는 말 대잔치가 펼쳐지자, 딘딘은 “내가 형 보라고 올해 결혼할 거야!”라며 폭주한다. 이에 김종민은 결혼에 관한 마지막 변론으로 현장의 탄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승부에 쐐기를 박는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된다. 

과연 멤버들은 김종민과 딘딘 중 누가 먼저 결혼한다고 예측했을지, 단말마의 비명을 터뜨리게 한 김종민의 최후 변론은 무엇일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23일(오늘)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