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태준-최수영, 맞닿은 입술에 심박수 급증! 황찬성, 반전 가득 두 얼굴
상태바
‘안티팬’ 최태준-최수영, 맞닿은 입술에 심박수 급증! 황찬성, 반전 가득 두 얼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사진=‘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최태준과 최수영이 심장 떨리는 첫 키스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2일 방송한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15, 16회에서 최태준(후준 역)과 최수영(이근영 역)은 로맨스에 불을 붙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후준(최태준 분)은 이근영(최수영 분)의 생일을 맞아 다시 한번 몰래카메라를 준비하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깜짝 파티에 감동의 물결이 인 것도 잠시, 제이제이(황찬성 분)와 오인형(한지안 분)이 특별 손님으로 등장하자 분위기는 한순간에 얼어붙었다. 여기에 이근영과 제이제이의 대화를 들은 후준은 그녀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다닌다는 오해를 하게 됐고, 해명하는 이근영에게 차갑게 등을 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후준과 이근영의 사이를 서먹하게 한 제이제이는 사람마다 다른 태도를 보이는 이중성으로 소름을 유발했다. 오인형과의 관계를 부인하는 후준에게 “이근영도 참 순진하더라. 단번에 놀라서는”이라며 후준과 이근영 사이를 이간질하려던 것을 밝혔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근영을 만난 제이제이는 과거 연습생 시절 일화를 털어놓으며 “준이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했죠”라고 말해, 그녀의 측은함을 유발하는 반전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후준과 이근영의 신뢰가 또다시 무너졌다. 이근영이 자신의 정보를 넘기며 특채로 뽑혔다는 소식을 접한 후준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끝내려 했다. 마지막 촬영으로 브랜드 행사 포토월을 걷게 된 후준은 팬들에게 호되게 당하는 이근영을 보고도 냉랭한 태도를 보여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했다.

방송 말미에는 심박수를 높이는 레전드 엔딩이 탄생했다.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된 후준은 이근영을 찾아갔고, 눈물을 흘리며 하소연하는 그녀에게 입을 맞추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과 이들이 전하지 못한 속마음이 흘러나오는 장면은 애틋함까지 전하며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키스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준과 이근영의 먹먹한 로맨스와 후준과 제이제이의 끝나지 않는 갈등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드라마에 대한 흥미를 더욱 배가시키며 매주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