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마인’ 촬영 중인 박성연에 커피차 선물! 소속사의 무한한 사랑
상태바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마인’ 촬영 중인 박성연에 커피차 선물! 소속사의 무한한 사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성연이 피로를 날리는 커피차 선물에 미소로 보답했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에 출연 중인 박성연의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커피차는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마인’ 촬영에 한창인 박성연을 비롯해 동료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연이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르게 토끼 인형을 들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tvN ‘마인’의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훈훈한 문구가 눈길을 끈다. 

박성연은 ‘마인’에서 효원가 저택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정 관리와 메이드들의 총 책임 하는 주 집사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마인’에 출연하고 있는 박성연 배우를 위해 커피차를 준비했다. 극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개되지만,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이 쉬는 시간만큼은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면서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박성연 배우가 앞으로 전개되는 ‘마인’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테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성연은 영화 ‘독전’, ‘양자물리학’, ‘82년생 김지영’ ‘디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크릿 부티크’, ‘어비스’, ‘청춘기록’, ‘도도솔솔라라솔’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그가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