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1인 기획사 설립”
상태바
[공식]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1인 기획사 설립”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백융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승기와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했으나 최근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또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력자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무리했다.

다음은 후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하였으나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여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준 이승기에게 파트너로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늘 이승기에 대한 응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전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이승기를 향한 무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이승기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력자로 최선을 다하며 홀로서기로 더 많은 도전을 해나갈 아티스트 이승기를 응원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