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인 루프탑’,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쿨하고 힙한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상태바
‘메이드 인 루프탑’,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쿨하고 힙한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엣나인필름 제공
사진=㈜엣나인필름 제공

[조정원 기자] ‘메이드 인 루프탑’이 2021년 가장 쿨하고 힙한 영화를 예고했다.

24일 ‘메이드 인 루프탑’ 제작진은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청춘 하늘(이홍내 분)과 봉식(정휘 분)의 청량미 넘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이드 인 루프탑’은 이별 1일차 하늘과 썸 1일차 봉식이 별다를 것 없지만 별난 각자의 방식대로 쿨하고 힙하게 밀당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요즘 것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취준생 하늘과 힙스터 BJ 봉식의 재기 발랄한 모습으로 시작된다. “나 진짜 헤어질 거야”라며 위풍당당하게 이별을 선언하는 하늘의 모습은 헤어진 후 LTE급 속도로 이별을 후회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사랑이 별 거냐? 목매지 마”라고 말하며 자유로운 연애를 지향하는 봉식의 라이프스타일이 선명하게 대비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메이드 인 루프탑’은 어차피 안될 면접도 보기 싫고, 평생 가도 못 살 집이 중요하지 않은 요즘 세대들의 솔직한 마음을 보여줘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어지는 대사 “나도 예쁘게 멋있게 살고 싶다”와 환한 표정의 하늘과 봉식의 장면이 어우러져 이들이 전할 역대급 청춘력을 기대하게 한다. 
“어느 하나 쉽지 않아도 쿨.하.고. 힙.한. 우리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라는 카피와 함께 매 순간을 소중하게 즐기는 청춘들의 유쾌한 순간을 포착해서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유쾌한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메이드 인 루프탑’은 8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김조광수 감독과 ‘자이언트 펭TV’ 작가로 잘 알려진 염문경 작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충무로 차세대 주자로 손꼽히고 있는 이홍내와 정휘 등 라이징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올여름 새로운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메이드 인 루프탑’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