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현장] 에버글로우 “7월 온라인 콘서트 개최, 각자의 매력 보여줄 것”
상태바
[Ma 현장] 에버글로우 “7월 온라인 콘서트 개최, 각자의 매력 보여줄 것”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지은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 소감을 전했다.

에버글로우는 25일 오후 3번 째 싱글 ‘LAST MELODY’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샤는 오는 7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에 대해 밝히며 “팬 분들에게 저희만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고 설렌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온다는 “지금까지는 강한 퍼포먼스 위주로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다양한 에버글로우 각자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LAST MELODY’에는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에버글로우는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타이틀곡 ‘FIRST’는 어둠에 당당히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연다는 패기를 담고 있다. 웅장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강렬한 트랩 비트 위 에버글로우의 매력적인 보컬 및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한 편의 대서사극을 완성시켰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