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림,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캐스팅! 든든한 언니미(美) 발산
상태바
이예림,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캐스팅! 든든한 언니미(美)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앵그리독스 제공
사진=앵그리독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예림이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등 청춘 배우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빛낸다.

27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 측은 이예림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멀리서 봐야 봄인, 가까이서 보면 다른 그들의 청춘 이야기다. 20대 대학생들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로, ‘캠퍼스판 미생’을 예고하며 다채로운 전개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준비 중이다.

이예림은 극 중 설 조교 역을 맡았다. 설 조교는 극 중 명일 대학교 경영학과의 조교이자, 사교성이 넘치는 스타일로 후배들과도 친하게 지내며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인물이다. 특히 설 조교는 김소빈(강민아 분)과 가까운 사이로 그녀를 적극적으로 돕는다고 해 이들이 함께 그려낼 캠퍼스의 일상이 궁금해지고 있다.

이예림은 웹 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시작으로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김태희 역으로 출연, 체중 증량까지 불사하는 열정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웹 드라마 ‘미스콤플렉스’,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연기자로서 본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예림이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은 물론, 박지훈(여준 역), 강민아(김소빈 역), 배인혁(남수현 역) 등 청춘 배우들과 함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오는 6월 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