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미니앨범 ‘WAW’ 트랙리스트 공개! 전 트랙 발라드
상태바
마마무, 새 미니앨범 ‘WAW’ 트랙리스트 공개! 전 트랙 발라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이지은 기자] 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WAW' 전 트랙을 발라드로 가득 채우며 ‘마마무 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WAW'에는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를 비롯해 ‘내일의 너, 오늘의 나(Another Day)’, ‘애써(A Memory for Life)’,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Part.2 (Destiny Part.2)’ 등 4곡이 수록됐다.

특히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라드 넘버 ‘Where Are We Now’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한 것은 물론, 전 트랙 발라드로 채웠다.

또한,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코스믹 걸, 이후상, 전다운, 박우상 등 최고의 뮤지션 군단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으며, 멤버 문별이 수록곡 ‘애써’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최고의 퀄리티와 진정성을 담은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두 번째 정규앨범에 수록된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의 Part.2 버전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6월 2일 새 미니앨범 ‘WAW’으로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WAW’는 마마무가 데뷔 후 7년간 쉼 없이 달려오며 겪었던 일들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진솔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마마무의 진정성을 담았다. 

새 미니앨범 ‘WAW’ 발매를 시작으로 마마무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 포문을 연 후, 여름 콘서트와 다큐멘터리로 이어지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