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성화-산, ‘이미테이션’ 4인조 그룹 스파클링 멤버로 변신! 28일 신곡 ‘DIAMOND’ 발매
상태바
에이티즈 윤호-성화-산, ‘이미테이션’ 4인조 그룹 스파클링 멤버로 변신! 28일 신곡 ‘DIAMOND’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렌딩 제공
사진=㈜블렌딩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4인조 그룹 스파클링(Sparkling)이 신곡을 발매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DIAMOND’(이미테이션 X Sparkling)은 거친 질감의 묵직하고 리드미컬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프로그레시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Bass House 장르의 곡으로, 두려움과 어려움을 이겨내는 힘을 가장 단단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빗댄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유진(윤호 분), 현오(이수웅 분), 세영(성화 분)의 파워풀한 래핑과 민수(산 분)의 빼어난 가창력은 매력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본투비 청량돌’ 스파클링의 열정과 청량한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스파클링의 신곡 ‘DIAMOND’는 아이유, 트와이스, 선미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협업해온 ‘East4A’와 블락비, 라붐, 레인보우 등의 앨범에 함께한 ‘HARANHN’이 속한 프로듀싱팀 ‘Wura Tang Tang’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스파클링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작사가로는 소속 팀 라붐(LABOUM)의 노래를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소연이 합류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내의 가상 그룹인 Sparkling(스파클링)은 유진, 현오, 세영, 민수로 구성된 4인조 보이 그룹으로 최근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으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현역 보이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윤호, 성화, 산과 배우 이수웅이 배역을 맡아 리얼한 연기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신곡 ‘DIAMOND’를 통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팬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확실한 임팩트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로 아이돌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낸 스토리와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윤호 등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미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