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이수혁, 호기심 유발하는 돌발 로맨스로 설렘 선사
상태바
‘멸망’ 이수혁, 호기심 유발하는 돌발 로맨스로 설렘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방송 캡처
사진=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수혁이 강태오와 신도현을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에 시동을 걸었다.

이수혁은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라이프스토리 웹 소설 편집팀장 차주익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 주익이 지나의 첫 키스 상대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주익의 돌발 행동은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의 늪으로 작용해 상대방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주익은 앞서 지나와 로맨스 소설 순위 톱텐을 목표로 1대 1 계약을 맺고, 그의 작품에 ‘새로운 남주’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자신이 그걸 도와주겠다고 제안한 그는 지나와 연락을 이어가며 예상 밖 설렘을 안기고 있다.

주익은 지나를 힘들게 한 현규를 만나지 말라며 알 수 없는 감정을 내비쳤고, 동경(박보영 분)이 아픈 소식을 뒤늦게 안 지나가 울며 사무실로 들어서자 그간의 차가운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다정다감하게 그를 달랬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새로운 남자주인공에게 관심이 쏠리듯, 이수혁은 시크한 말투에 표정 변화도 없어 종잡을 수 없는 주익의 반전 모습까지 매력적으로 그리며 두 사람의 로맨스 변화에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여기에 배우 이수혁이 지닌 도회적 매력과 안정감 있는 연기가 여심을 저격하며 차주익의 존재감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이다.

현규가 과거 과외 학생이었다고 지나에게 솔직히 고백하려는 주익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향후 본격적인 로맨스를 만들어 갈 이수혁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