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와이랩 웹툰 '스터디그룹'에 통쾌함 더한다!…'DIE DIE (Feat.최엘비)'로 몰입도 UP
상태바
기리보이, 와이랩 웹툰 '스터디그룹'에 통쾌함 더한다!…'DIE DIE (Feat.최엘비)'로 몰입도 UP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OON STUDIO 제공
사진=TOON STUDIO 제공

[이지은 기자] 래퍼 기리보이가 '스터디그룹'에 통쾌함을 더한다.

'스터디그룹'과 기리보이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 'DIE DIE (Feat. 최엘비)'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IE DIE (Feat. 최엘비)'는 작품 속 주인공 윤가민의 테마곡으로, 평범한 학생인 윤가민이 일진들에게 죽을힘을 다해 맞서는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기리보이 특유의 세련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최엘비의 묵직한 래핑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덤벼 루저스 / 그럼 나는 걔네들을 knock down / 먼저 시비 건 적은 없어 한 번도 / 한 대 맞음 두 배로 갚아' 등 통쾌한 가사가 주인공 윤가민이 일진 악당들을 녹다운 시키는 웹툰의 시원한 스토리 전개와 어우러져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스터디그룹'은 신형욱, 유승연 작가의 작품으로,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두 번째 세계관인 '블루스트링' 라인업 작품이다. 공부와는 거리가 먼 최악의 깡패소굴 유성공고의 교내 유일 스터디그룹과 친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윤가민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렸다. 네이버웹툰 토요 인기순 상위 작품으로, 오는 7월 시즌2 유성폭격으로 돌아온다.

한편, '스터디그룹'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기리보이의 'DIE DIE (Feat. 최엘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