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 특별한 프러포즈 대작전
상태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 특별한 프러포즈 대작전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딘미디어
사진제공: ㈜가딘미디어

 

[이지은 기자] 배우 전소민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태준의 고백을 받는 로맨틱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된다.

4일(오늘) 저녁 6시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 21, 22회에서는(회 당 30분 기준) 최태준(후준 역)의 로맨틱한 사랑 고백 대작전이 펼쳐진다.

앞서 후준(최태준 분)은 이근영(최수영 분)과 가상 결혼 프로그램 도중 버스킹하는 밴드를 발견, 얼떨결에 마이크를 잡으며 그녀 앞에서 처음으로 노래를 선보였다. 진지하게 무대에 임하는 후준은 본업 잘하는 프로 아이돌미를 자랑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4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한 여성의 앞에서 세레나데를 부르고 있는 후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윽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후준은 노래로 다시 한번 사람들의 마음을 홀릴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소민은 곧 눈물을 흘릴 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그녀는 후준이 선사하는 로맨틱한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고.

특히 그녀는 정체를 감춘 후준이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드러내는 순간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띠며 밝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해 그녀의 등장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안티팬’ 제작진은 “‘1%의 어떤 것’을 통해 강철우 감독과 인연을 맺은 전소민이 최태준의 대리 프러포즈에 응하는 주인공으로 깜짝 출연한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소민과 톱스타 최태준 사이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