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강현X동명, 첫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콘셉트 포토 공개! '치명+섹시' 모던 보이 변신
상태바
원위 용훈X강현X동명, 첫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콘셉트 포토 공개! '치명+섹시' 모던 보이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모던 보이'로 변신했다.

원위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용훈, 강현, 동명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한 화이트 슈트로 멋을 낸 용훈의 모습이 담겼다. 그윽한 눈빛과 함께 마치 순정만화에서 나온 듯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했다. 반면 강현은 개성 넘치는 민트 헤어스타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모던한 매력의 베이지 슈트까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동명은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을 연상케 하는 물에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로 청초한 듯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원위는 치명과 섹시를 아우르는 역대급 콘셉트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추후 공개될 키아와 하린의 콘셉트 포토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앨범명에 담긴 뜻처럼, 태양계에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영역에서 새로운 원위의 정체성을 담았다.

이를 위해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으며,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원위 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이룬 원위의 모습을 보여 줄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16일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