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뮤직뱅크 달군 화려한 퍼포먼스…카리스마로 무대 장악 
상태바
픽시, 뮤직뱅크 달군 화려한 퍼포먼스…카리스마로 무대 장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6.0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걸그룹 픽시(PIXY)가 완벽한 군무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무대를 찢어버릴 듯한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대세 걸그룹다운 면모를 숨김없이 발산했다. 

픽시는 걸크러시가 가득 느껴지는 밀리터리 무늬로 포인트를 준 카키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다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감탄할 수밖에 없는 고난도 퍼포먼스와 그에 걸맞은 여유로운 제스처, 무대매너, 표정연기 등 6인 6색의 팔색조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인 '까꿍춤'으로 재미를 더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멤버 간의 호흡은 완성도를 높여 파워풀한 에너지를 케이팝(K-POP) 팬들에게 전달했다. 

픽시는 첫 번째 챕터 '날개(WINGS)'와 연결된 두 번째 챕터 '브레이버리(Bravery)'로 세계관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타이틀곡 'Let Me Know'는 마녀의 유혹에 빠진 요정들이 서로 의심을 하고 이들이 마녀에게서 벗어나 다시 서로를 의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거침없고 저돌적인 퍼포먼스와 유니크한 콘셉트로 MZ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픽시는 요정들이 날개를 찾아 떠난다는 독특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플랫폼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픽시는 가요계 핫 트렌드로 떠오르며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