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이우제, 채수빈 향한 ‘직진 순정남’ 변신! 작품 속 키플레이어 활약
상태바
‘새콤달콤’ 이우제, 채수빈 향한 ‘직진 순정남’ 변신! 작품 속 키플레이어 활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배우 이우제가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우제는 지난 4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에서 스토리를 뒤흔드는 핵심 키플레이어 이장혁 역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새콤달콤’은 연애의 맛에 제대로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현실 로맨스 영화다.

극 중 이장혁은 간염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면서 다은(채수빈 분)과 첫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로, 그녀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적극 쏟아내는 ‘직진 순정남’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이우제는 이장혁의 순수한 매력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내는 동시에 다은의 부탁이라면 무엇이든 들어주는 못 말리는 직진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이우제는 올 초 ‘여신강림’을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맛깔 나는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새콤달콤’에서도 극 초반부를 이끌어가는 주축 인물로 활약, 극에 신선함을 불어넣었다는 평이다.

한편  이우제는 오는 14일 첫 방송 되는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했다. 그는 패션테러리스트 선배 정호 역으로 분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