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김민교, 소속 가수를 지키기 위한 황찬성과의 만남! 과거부터 이어져 온 악연으로 팽팽한 대립각
상태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김민교, 소속 가수를 지키기 위한 황찬성과의 만남! 과거부터 이어져 온 악연으로 팽팽한 대립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사진=㈜가딘미디어

[이지은 기자] 황찬성과 김민교가 날카롭게 대면한다.

11일(오늘) 저녁 6시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 25, 26회에서(회 당 30분 기준) 황찬성(제이제이 역)은 최태준(후준 역)을 끌어내리기 위한 비장의 카드를 내민다.

앞서 제이제이(황찬성 분)는 후준(최태준 분)에 대한 질투심에 사로잡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24회 말미, 제이제이는 자신의 친구라고 믿었던 이근영(최수영 분)이 후준과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해 그가 어떤 일을 꾸밀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11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거래를 위해 후준의 소속사 대표인 배영석(김민교 분)과 만난 제이제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에게 나쁜 기억만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친다.

특히 물러설 곳 없는 제이제이는 변해버린 후준의 태도를 언급하며 배영석을 자극한다. 그는 예상치 못한 제안으로 배영석을 흔들려 했지만, 오히려 비웃음만 산다. 하지만 그는 결정적인 한 마디로 배영석의 표정을 굳히며 전세를 역전시킨다고 해 과연 배영석을 뒤흔든 제이제이의 말이 무엇일지, 또 이들의 만남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안티팬’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벼랑 끝에 몰린 제이제이의 대담한 만남이 그려진다. 자신의 것을 지키려 했지만 오히려 위기를 맞은 제이제이가 최후의 수단으로 꺼내든 카드가 그를 구해줄 수 있을지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