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드라마 '월간 집' 최고 와이프 역 캐스팅...김원해와 연기 호흡 맞춰
상태바
이정은, 드라마 '월간 집' 최고 와이프 역 캐스팅...김원해와 연기 호흡 맞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츠로이엔티
사진=아츠로이엔티

 

[이지은 기자] 드라마, 영화, 연극을 넘나들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이정은이 JTBC 드라마 '월간 집'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이정은과 전속계약을 하며 함께 손발을 맞추고 있는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배우 이정은이 드라마 '월간 집'에서 최고 역을 맡은 김원해의 와이프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월간 집'은 오는 16일 JTBC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로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정은은 극 중 30년 된 아파트 재건축을 꿈꾸며 남편과 함께 아둥바둥 살아가는 4인 가족의 아내이자 엄마 역으로 고등학생 아들 둘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사소한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지원해주는 가정적인 역할을 연기한다.

특히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풍부한 감정을 연기하는 섬세한 매력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은이 과연 어떤 연기로 또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방송 전부터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또한 2004년 영화 '이른 여름, 슈퍼맨'으로 데뷔한 그녀는 '시선 너머', '극비수사', '염력', '응답하라 1994' 등의 굵직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이정은이 활약을 예고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오는 6월 16일 첫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