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7월 17일 ‘SUMMER 팬미팅 with 이지훈’ 개최! 알찬 레퍼토리로 팬들과 만남 예고
상태바
이지훈, 7월 17일 ‘SUMMER 팬미팅 with 이지훈’ 개최! 알찬 레퍼토리로 팬들과 만남 예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배우 이지훈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지훈은 오는 7월 17일 광화문 아트홀에서 첫 번째 팬 미팅 ’SUMMER 팬미팅 with 이지훈‘을 개최해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이지훈이 단독 팬 미팅으로 국내 팬들과 만나는 건 데뷔 9주년 만에 처음이다. 그는 각종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팬들에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자 고심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그는 이번 팬 미팅에서 1부와 2부 각각 다른 콘셉트로 등장, 사랑스러우면서 멋있고 댄디한 모습까지 선보인다.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지훈의 매력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지훈은 출연 작품 비하인드 토크를 비롯해 그동안의 소중한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가진다. 그뿐만 아니라, 첫 번째 팬 미팅을 맞아 달콤한 노래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정성을 쏟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지훈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친근하고 스윗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그는 IHQ 개국 첫 드라마 ‘욕망’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올 하반기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이지훈의 팬미팅 ‘[SUMMER 팬미팅 with 이지훈]’ 얼리버드 예매는 6월 17일오전 11시부터 피지앤픽처스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