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6월 18일 정오 OST 풀트랙 디지털 앨범 발매! 명품 보컬 가창곡 9곡+연주곡 수록
상태바
‘안티팬’, 6월 18일 정오 OST 풀트랙 디지털 앨범 발매! 명품 보컬 가창곡 9곡+연주곡 수록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온코리아 제공
사진=레온코리아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OST가 총망라된 디지털 앨범이 발매된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측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풀트랙 디지털 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안티팬’의 이철원 음악감독이 전반적인 음악을 맡아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세련된 선곡으로 수준 높은 OST를 완성시켰다. 특히 후준(최태준 분)과 이근영(최수영 분)의 알콩달콩한 러브라인부터 다채롭게 변화하는 감정선, 주변 인물들 간의 심리에 이르기까지 여러 상황을 음악에 세심하게 녹여내, 로맨틱 코미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극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그룹 GOT7의 영재와 배우 최태준이 훌륭하게 소화해낸 퓨쳐베이스 장르의 타이틀곡 ‘Pop star’를 시작으로, 최태준의 부드럽고 담백한 음색과 달달한 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든 ‘Bittersweet’, 드라마의 영상미가 좋은 케미스트리를 이뤘던 가수 권민제의 ‘네가 분다’, 싱어송라이터 문 킴 (Moon Kim)의 부드럽고 몽환적인 보이스로 후준의 애틋한 사랑을 담아낸 발라드곡 ‘It’s you‘, 가수 이신성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극 중 로맨스에 한층 더 애틋함을 불어넣었던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어‘, 신예 김온유의 달콤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봄날‘과 ’들리나요‘, 아이 같은 외로움을 표현한 가수 채명주의 ’작은 아이‘와 아이돌 그룹 엘라스트(E’LAST)의 로민이 참여한 리드미컬하고 감성적인 네오 소울 곡 ‘Starlight’ 등이 차례대로 목록을 채우고 있다.

이처럼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퀄리티를 향상시킨 OST뿐만 아니라 이철원 음악감독과 음악팀이 작업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던 연주곡들도 수록된다고 해 풍성한 디지털 앨범을 기대케 한다.

한편 ‘안티팬’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V-LIVE,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를 통해 대망의 최종회가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