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SURL, 7월 9일부터 단독 콘서트 'Colors' 개최! 6월 18일 티켓 예매 오픈
상태바
밴드 SURL, 7월 9일부터 단독 콘서트 'Colors' 개최! 6월 18일 티켓 예매 오픈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SURL(설)이 단독 콘서트 ‘Colors’를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색깔의 공연을 선보인다.

SURL은 오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단독 공연 ‘Colors’를 개최한다.   

SURL은 지난해 발매된 'Ferris Wheel', 'Don't Say No (Feat. 박재범)' 두 장의 디지털 싱글부터 크고 작은 공연을 통해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연은 SURL이 밴드가 지닌 본연의 색채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무대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URL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단독 공연 ’Colors’는 SURL의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의 색과 찾아와 주시는 관객분들의 색이 조화를 이루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그림을 그려낼 계획이다”고 소개했다.  
 
‘Colors’는 SURL이 지난해 8월에 같은 장소에서 진행한 단독 공연 ‘Ah, ah, ah, ah What can I do?’ 이후 다시 개최하는 공연이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최우선으로 철저한 예방 수칙 준수로 관객의 안전에 만전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3일 동안 진행된다.   
 
한편 독일, 일본, 태국 등 전 세계 페스티벌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SURL은 지난 5월 18~21일 나흘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 캐나다의 ‘Canadian Music Week(캐내디언 뮤직 위크)’에 참여했다. 그뿐만 아니라, 오는 6월 26일에 코로나 19 이후 국내에서 최초로 펼쳐지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 ‘2021 뷰티풀 민트 라이프’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단독 공연 ‘Colors’ 티켓 예매는 오늘(1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