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Beloved (Acoustic Mix)' 발매
상태바
밴드 소란, 'Beloved (Acoustic Mix)'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란 오피셜 YouTube
사진=소란 오피셜 YouTube

 

[이지은 기자] 밴드 소란이 오늘(22일) 미니앨범 [Beloved]의 어쿠스틱 믹스 버전 [Beloved (Acoustic Mix)]를 발매한다.

지난 4월 발매된 사랑에 대한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낸 소란의 미니앨범 [Beloved]가 어쿠스틱 믹스로 재탄생한다.

소란은 지난 봄,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노래한 미니앨범 [Beloved]를 통해 세밀하고 사랑스러운 ‘소란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선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구성으로 재탄생하여 무더운 여름날 대중들의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지난 19일에는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들 간의 케미가 돋보이는 녹음 현장이 공개되었다. 내추럴하고 재기 발랄한 소란 멤버들의 모습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서 21일에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기존 곡의 매력이 살아있으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변신한 3곡의 하이라이트를 들을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BTS)의 ‘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등 대표곡들의 기타연주를 맡은 바 있는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을 중심으로 편곡을 진행하여 완성도 있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이번 타이틀곡 ‘속삭여줘 (DANG!) (Acoustic Mix)’는 유명 유튜브 채널 ‘속삭이는 몽자’의 몽자가 뮤즈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던 곡이다. 빠른 비트의 신나는 리듬이 인상적이었던 ‘속삭여줘’가 어떻게 변신했을 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소란은 지난 18일부터 3일간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SWITCH ON(스위치온)’을 성료하였으며, 오는 27일에는 1년 8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첫 야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에 출연한다. 소란은 둘째 날의 헤드라이너로서 축제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할 예정이다.

소란의 [Beloved (Acoustic Mix)]는 오늘(22일) 오후 6시 이후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