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연 출연작 ‘놉’ 북미 개봉 전부터 극찬 세례
상태바
스티븐 연 출연작 ‘놉’ 북미 개봉 전부터 극찬 세례
  • 마켓뉴스
  • 승인 2022.07.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놉’이 북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놉’ 이 7월 22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지난 18일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영화의 감독 조던 필부터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 스티븐 연, 마이클 윈콧, 브랜든 페레아 등 배우들이 참여하였으며 영화도 첫 공개하였다. 행사를 통해 영화를 처음 접한 관객들은 “조던 필 감독 작품 중 역대 최고의 작품! 히치콕과 스탠리 큐브릭과 쿠엔틴 타란티노의 아이같다”(그레이스 랜돌프 - Critics Choice), “제목은 ‘NOPE’이지만 영화는 YES! 무엇과도 같지 않은 스릴 넘치고 기묘한 스펙타클!”(나이젤 스미스 - People), “조던 필 감독이 다시 한번 조던 필 했다! 세상에 존재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섀넌 맥그류 - Hollywood Critics Association), “당신이 무엇을 예상하든 그것은 아니다. 진정 조던 필의 영화답다”(크리스 컬리언 - ComicBook.com), “올해 최고의 영화. 전부 새롭고 매우 엔터테이닝 하다”(에릭 데이브스 - Fandango), “여러 면에서 완벽하게 경이롭다”(헤더 윅슨 - Daily Dead News), “재미로 가득찬 영화”(마크 라이언 - Uproxx)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놉’ ‘주피터 파크’도 화제를 모은다. ‘주피터 파크’는 작품 속 스티븐 연이 맡은 한물간 아역 스타, ‘리키 주프 박’이 그동안 맡았던 배역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여 눈길을 끈다. 또한 ‘주피터 파크’를 개장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총괄 매니저인 스콧 스트로블은 “조던 필 감독의 창의성과 독창성은 독특하고 자극적인 영화를 만들어 냈고 우리는 어트랙션으로 그의 오리지널 ‘주피터 파크’를 선보이게 되어 손님들에게 진정한 영화 제작 마술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을 전해 ‘주피터 파크’에 대한 궁금증도 불러일으켰다. 오는 8월 17일 개봉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