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변호사 쉬헐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상태바
디즈니+ ‘변호사 쉬헐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 마켓뉴스
  • 승인 2022.07.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의 새로운 슈퍼히어로가 공개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가 8월 공개를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쉬헐크’의 광고가 붙어있는 벤치에 앉아있는 ‘제니퍼 월터스’의 모습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가 어떻게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 ‘쉬헐크’로 변모하게 된 것인지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됨과 함께 향후 펼쳐질 그의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모인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메인 예고편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이 180도 바뀌어버린 검사 ‘제니퍼 월터스’와 슈퍼히어로 ‘쉬헐크’ 양면적인 모습이 재미를 자아낸다. 특히 그녀의 사촌인 ‘헐크’가 “스판이 네 단짝이라고”, “헐크로 살려면 균형을 잘 잡아야 해”라며 헐크로 살아남는 법을 알려주는 과정에서 오는 티키타카는 오직 이번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필람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에밀 블론스키’를 비롯한 다양한 슈퍼휴먼들의 전담 변호사가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부터 예상치 못한 적들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액션 그리고 ‘데드풀’에 이어 제4의 벽을 넘나드는 유쾌한 유머까지 모두 담기며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변호사 쉬헐크’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68회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 역과 파워풀한 힘을 지닌 슈퍼히어로 변호사 ‘쉬헐크’ 역으로 분해, 두 가지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