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한 재패니메이션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상태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한 재패니메이션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 마켓뉴스
  • 승인 2022.08.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재패니메이션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정체를 숨기고 고등학교로 전학 온 테스트 중인 AI 로봇 ‘시온’이 항상 외톨이였던 소녀 ‘사토미’를 향한 노래를 부르면서 시작된 특별한 우정과 기적 같은 비밀을 그린 리드미컬 판타지.

싱그러운 청춘을 담은 빛나는 영상미, 아름다운 가사와 매력적인 멜로디로 완성된 OST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올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평단과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 세례로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에이가닷컴 평점 4점을 기록한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국내 개봉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경쾌한 OST와 함께 외톨이 소녀 ‘사토미’와 같은 반 친구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AI 로봇 ‘시온’의 유쾌한 미션들이 담겨 있다. 먼저, 영상은 ‘시온’이 잔뜩 신난 목소리로 대뜸 외톨이 소녀 ‘사토미’에게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라고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과연 어떤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외톨이 사토미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찾아온 테스트 중인 AI, 시온”이라는 카피에 이어, 쓸데없는 오지랖이라는 ‘사토미’의 말에도 불구하고 “나한테 맡겨줘!”라고 말하며 ‘사토미’와 친구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노래를 부르는 별난 AI ‘시온’의 대책 없이 해맑은 모습은 그가 선사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예고한다.

“단언컨대 올해 최고 영화의 발견”(히나타카_영화평론가)과 같은 해외 호평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위기에 처한 ‘시온’을 구하기 위한 ‘사토미’와 친구들의 기발한 계획이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