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살인자ㅇ난감’, 넷플릭스 제작 확정... 최우식X손석구X이희준 출연!
상태바
웹툰 ‘살인자ㅇ난감’, 넷플릭스 제작 확정... 최우식X손석구X이희준 출연!
  • 마켓뉴스
  • 승인 2022.08.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웹툰 ‘살인자ㅇ난감’이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태어난다.

매니지먼트 숲, 샛별당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숲, 샛별당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레전드 스릴러 웹툰 ‘살인자ㅇ난감’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찾아온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은 귀여운 그림체와 대비되는 충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예측불허 반전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던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악행을 저지른 이들만을 골라 살인을 저지르는 이탕의 이야기로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대한민국 콘텐츠어워드 만화신인상, 오늘의 우리만화상, 독자만화대상 심사위원상 등을 수상한 수작이다.

‘살인자ㅇ난감’의 연출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와 영화 ‘사라진 밤’ 이창희 감독이 맡는다. 각본은 2019년 경기 시나리오 기획개발 장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력의 김다민 작가가 참여했다.

여기에 배우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이 ‘살인자ㅇ난감’에 참여했다. 최우식이 연기하는 ‘이탕’은 우발적인 첫 살인 이후 자신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이 있음을 자각하게 되는 평범한 대학생 역이다. 손석구는 이탕이 저지른 살인사건을 쫓는 ‘장난감 형사’로 분한다. 장난감 형사는 동물적인 직감과 본능으로 이탕의 주위를 맴돌며 대립한다. 그리고 이희준이 송촌 역을 맡았다. 송촌은 전직 형사 출신으로 나 홀로 이탕의 행방을 추적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