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박희순 등 캐스팅 확정... 연상호 기획의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
상태바
김현주-박희순 등 캐스팅 확정... 연상호 기획의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
  • 마켓뉴스
  • 승인 2022.10.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가 시리즈 ‘선산’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솔트ent, 씨제스ent, 스튜디오 산타클로스ent
아이오케이컴퍼니, 솔트ent, 씨제스ent, 스튜디오 산타클로스ent

넷플릭스와 연상호 감독이 다시 만났다. ‘선산’은 존재조차 잊고 지내던 작은아버지의 죽음 후 남겨진 선산을 상속받게 되면서 불길한 일들이 연속되고 가족의 비밀이 드러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영화 ‘부산행’ 시리즈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방법’까지 무한한 상상력으로 매 작품 놀라움을 안긴 연상호 감독이 기획과 각본으로 참여한 신작 ‘선산’으로 돌아온다. 인간 본성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으로 독창적인 스토리를 창조해온 연상호 감독이 한국인의 뿌리에 닿아있는 ‘선산’이라는 소재와 가족사를 결부시켜 또 한 번 예측불허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연출은 ‘부산행’, ‘염력’, ‘반도’의 조감독으로 연상호 감독과 오랜 시간 손발을 맞췄던 민홍남 감독이 맡았다.

캐스팅 라인도 공개됐다. 배우 김현주가 선산의 상속자 윤서하 역을 연기한다. 윤서하는 급작스러운 작은아버지의 죽음으로 선산을 상속받게 되면서 불길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 박희순은 예리한 수사 감각을 가진 형사 최성준으로 분한다. 마을에 연이어 발생한 불길한 사건이 선산의 상속과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파헤치는 인물. 박병은은 성준의 후배이자 반장인 박상민으로 활약한다. 과거 한 사건으로 성준에게 악감정을 품게 된 상민은 열등감과 질투심에 사로잡힌 인물. 류경수가 서하의 배다른 동생 김영호 역을 맡는다. 갑자기 나타난 이복동생 김영호는 서하를 혼란에 빠뜨리며 이야기 내내 숨막히는 긴장을 조성한다.

‘선산’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와우포인트(WOW POINT)와 영화사레드피터가 제작을 맡았으며,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