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드롬... 영화 ‘원피스 필름 레드’의 캐릭터 포스터 14종
상태바
글로벌 신드롬... 영화 ‘원피스 필름 레드’의 캐릭터 포스터 14종
  • 마켓뉴스
  • 승인 2022.11.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NEW
NEW
NEW
NEW
NEW
NEW
NEW
NEW

일본 현지에서 누적 관객 수 1,3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신드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원피스 필름 레드’가 14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본 현지 기준 11월 7일, 누적 관객 수 1,300만 명을 기록하고 180억 엔의 흥행 수입을 돌파하면서 흥행 열기로 뜨겁다.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 캐릭터 포스터에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주먹을 불끈 쥔 채 “무슨 소리야! 내가 183연승 중이거든!!”이라고 ‘우타’에게 말하는 대사가 시선을 모은다. ‘루피’와 ‘우타’는 어린시절 함께 뛰어 놀며 틈만 나면 대결을 펼쳐온 절친한 소꿉친구이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인 ‘우타’ 캐릭터 포스터에는 “있잖아 루피, 해적은 그만둬”라며 의미심장한 대사를 ‘루피’에게 전해 과연 ‘엘레지아’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우타’와 부녀 관계임이 밝혀져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샹크스’ 캐릭터 포스터에는 “끼어들지 말아 주겠나?”라는 짧지만 단호한 대사로 그의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낸다. 이처럼 ‘샹크스’로 인해 해적왕을 꿈꾸게 된 ‘루피’와 그에게 소중한 밀짚 모자를 선물한 ‘샹크스’. 그리고 ‘샹크스’의 딸이자 ‘루피’의 오랜 친구 ‘우타’가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만큼 이들의 숨겨진 과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밀짚 모자 해적단원들인 ‘조로’, ‘나미’, ‘우솝’, ‘상디’, ‘쵸파’, ‘로빈’, ‘프랑키’, ‘브룩’, ‘징베’, ‘써니’의 캐릭터 포스터는 선장인 ‘루피’의 곁을 늠름히 지키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은 ‘우타’의 첫 라이브 콘서트에 모인 해적들과 해군들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에 맞설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 ‘우타’와 관련된 음악의 섬 ‘엘레지아’의 국왕 ‘고든’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11월 30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