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특별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 23일 공개된다
상태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특별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 23일 공개된다
  • 마켓뉴스
  • 승인 2022.11.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메이킹 유니버스 10분이 추가된 특별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워터홀컴퍼니(주)
워터홀컴퍼니(주)

쿵푸 버전의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에 추가된 감독의 인사말과 메이킹 영상이 일부 담겨있다. 시종일관 유쾌한 텐션과 독보적인 재기발랄함으로 웃음을 줬던 이들은 마치 바닥에 카메라를 두고 내려다 보는 듯한 독특한 앵글 속에서 특별판으로 재개봉하게 된 것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상상 그 이상의 설정과 연출로 관객들을 놀라게 했던 장면들이 메이킹 영상을 통해 공개돼 색다른 영화적 재미를 제공한다. 예고편에는 관객들의 눈물 버튼이었던 돌 장면을 비롯해 ‘라따구리’ 장면과 배우들의 NG 장면들이 담겨 전세계 관객들을 웃고 울게 한 이들의 유쾌함과 노력을 동시에 느끼게 만든다.

워터홀컴퍼니(주)
워터홀컴퍼니(주)

개봉 6주차에도 박스오피스 TOP 3를 기록하며 3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10분 메이킹 확장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은 오는 23일부터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