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가린’ X 원위 ‘너의 우주는’ 콜라보 MV 전격 공개!
상태바
영화 ‘가가린’ X 원위 ‘너의 우주는’ 콜라보 MV 전격 공개!
  • 마켓뉴스
  • 승인 2022.12.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가린’이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BW

칸영화제,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화제작 ‘가가린’이 밴드그룹 원위와 협업한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가가린’은 자신의 우상이자 우주 그리고 소중한 집인 가가린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0대 소년 유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가사와 독보적인 영상미가 만나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곡은 밴드그룹 원위의 ‘너의 우주는(Universe_)’으로,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너와 나의 우주’에 대해 노래한다. 철거를 앞둔 가가린 주택단지에서 자신만의 우주를 꿈꾸는 ‘유리’는 사랑하는 공동체를 지키기 위해 대담한 고군분투를 이어 간다. 가가린 주민들과의 추억이 담긴 순간들은 가가린을 잃고 싶지 않은 ‘유리’의 애절함에 몰입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가가린’만의 멜랑콜리한 장면들과 사랑이라는 감정을 우주로 녹여낸 음악이 어우러진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영화에 관한 호기심을 자극.

㈜엣나인필름

“너의 세상도 다 나의 우주가 될까”, “너의 별이 될게/네게 우주를 줄게”와 같은 몽환적인 가사는 꿈을 지켜준 공간에서 사랑하는 이들과의 찬란한 우주를 그리고자 하는 ‘유리’의 소망에 따뜻한 응원을 실어준다. 뮤직비디오의 후반부에 증폭되는 사운드와 함께 하늘로 떠오르는 ‘유리’로 시각적 쾌감을 선보이며 극적인 분위기는 절정에 이른다. 이어 등장하는 ‘나의 우주를 보여 줄게’라는 카피가 ‘유리’의 비장함을 보여주며 ‘가가린’에 관한 음악 팬들과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눈부신 우주를 다이나믹한 사운드에 담은 ‘너의 우주는’은 RBW 소속 밴드그룹 원위가 올해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타이틀곡이다. 이처럼 ‘가가린’은 독보적인 음악성과 영상미의 만남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절찬 상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