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남우조연상 석권!
상태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남우조연상 석권!
  • 마켓뉴스
  • 승인 2023.01.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지난 1월10일(현지 시각) 미국 LA에서 열린 제80회 골든글로브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뮤지컬/코미디 부문)과 남우조연상을 석권했다.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웨이먼드 역의 배우 키 호이 콴은 무대에 올라 올해 감독상 후보로 자리에 함께한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장 먼저 전하며 바로 그가 30년 전 자신에게 처음 기회를 준 사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때론 스스로도 의심했던 자신의 꿈을 이렇게 이룰 수 있게 도와준 모든 이들에 진심을 전한 그는 지켜보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을 감동케 했다.

이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에블린 역의 배우 양자경은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꿈을 꾸기 위해 도전하는 본인과 더불어, 자신처럼 꿈을 위해 편견과 장벽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나누었다. 두고두고 감동적인 소감으로 회자될 배우 키 호이 콴과 양자경의 수상 소감은 시상식 참석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처럼 개봉 이후 시간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메이킹 영상을 포함한 버전으로 다시 관객들과 만날 예정. 이에 맞추어 이번에 공개된 골든글로브 수상 기념 포스터는 다시 한번 이 영화의 정수가 담긴 배우들의 모습을 담았다. 3월 재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