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잠! 신들의 분노’ 3월 개봉 전 공개된 메인 포스터-예고편
상태바
‘샤잠! 신들의 분노’ 3월 개봉 전 공개된 메인 포스터-예고편
  • 마켓뉴스
  • 승인 2023.02.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잠! 신들의 분노’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갖은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 메인 포스터는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자 나타난 그리스 여신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의 모습과 함께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깨어난 샤잠(제커리 리바이)과 슈퍼히어로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 헤스페라와 칼립소는 마법사의 지팡이를 이용해 그리스 신화 속 괴물들을 소환하고 이로 인해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샤잠의 힘을 나눠 가진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은 분노한 신들로 인해 멸망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한편 2023년 DC코믹스의 첫 번째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는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도 연출을 맡았으며, 샤잠 역의 제커리 리바이부터 빌리 뱃슨 역의 애셔 앤젤, 프레디 프리먼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이 전편보다 한층 더 성장한 슈퍼히어로의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3월 15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