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휩쓸고 국내 상륙한 ‘똑똑똑’ 무시무시한 비주얼 공개
상태바
북미 휩쓸고 국내 상륙한 ‘똑똑똑’ 무시무시한 비주얼 공개
  • 마켓뉴스
  • 승인 2023.02.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똑’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똑똑똑’ 메인 포스터는 수상한 무기를 든 낯선 방문자 네 사람의 뒷모습과 함께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한다. 선택하라’라는 카피 안에서 가족의 생존과 인류의 멸망이라는 잔혹한 선택의 딜레마에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이들의 미션을 의미심장하게 담고 있다.

메인 예고편은 한 가족이 휴가를 보내던 평화로운 오두막에 수상한 집단이 무단 침입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수상한 침입자들의 수장 ‘레너드’(데이브 바티스타)는 “가족 중 한 명을 선택해서 희생시켜야 종말을 막을 수 있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잔혹한 선택을 요구한다. 이에 가족들은 “우린 아무도 안 선택할 거야!”라고 대항하지만, 그 결과로 갑작스럽게 쓰나미가 몰려오는 등 세상의 종말이 시작되는 장면이 이어지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한편, 영화 ‘똑똑똑’은 ‘식스 센스’’23 아이덴티티’ 등을 연출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데이브 바티스타와 ‘해리 포터’ 시리즈의 루퍼트 그린트를 비롯, 조나단 그로프, 벤 알드리지, 닉키 아무카 버드 등 배우들이 합류했다. 3월 8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