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 조진웅 X 이성민 X 김무열 담은 마리끌레르 ‘화보’
상태바
‘대외비’ 조진웅 X 이성민 X 김무열 담은 마리끌레르 ‘화보’
  • 마켓뉴스
  • 승인 2023.02.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외비’의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가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참여한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묵직한 존재감부터 ‘대외비’에서 세 배우가 선보일 열연 시너지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강렬한 눈빛으로 짙은 남성미를 드러내는 조진웅과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성민, 완벽한 슈트핏과 날 것 그대로의 거친 매력을 뿜어내는 김무열은 눈빛과 표정만으로 각자만의 아우라를 뿜어내어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 역의 조진웅과 숨겨진 권력 실세 순태 역의 이성민, 행동파 조폭 필도 역의 김무열이 하나의 공간에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는 단체 컷은 영화 속 얽히고설킨 세 캐릭터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대외비’는 3월 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