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제주도 바다는 국내이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안겨주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와 같은 제주 바다를 기념하고, 또 일상에서도 틈틈이 떠올릴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바로 다채로운 색감의 제주 바다를 표현한 달빛제주캔들이다.
제주도 애월 카페 ‘달빛제주’는 애월해안도로 초입에 위치한 곳으로, 공항에서 애월해안도로로 진입하면 가장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 곳에 있다. 아메리카노와 한라봉에이드 등 각종 음료 메뉴를 비롯해 수제호두브라우니 등이 맛있는 제주 애월 맛집이기도 하다.
특히 달빛제주는 애월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서, 카페 안에서 바다를 바라볼 때 물질을 하는 해녀도 자주 볼 수 있어 힐링하기에 좋다. 이 때문에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하는 제주도 갈만한곳, 제주도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달빛제주는 제주의 낭만을 떠올릴 수 있는 기념품 등으로도 인기인 제주 기념품샵이다. 다양한 캔들 및 무드등, 디퓨저를 비롯해 각종 수제비누, 기념품 등이 제주의 향취를 품고 있는 것. 그중에서도 달빛제주캔들은 다채로운 색감의 제주 바다를 표현했고, 또 여러 가지 향으로 제주를 떠올릴 수 있게 하고 있다.
제주 소품샵 달빛제주에서 판매하는 수제캔들은 제주의 바다를 떠올릴 추억이 담긴 것 같은 바다 캔들이다. 컬러마다 편안해지는 다른 향을 맡을 수 있으며, 이는 답례품이나 기념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한다. 제주도 소품샵 달빛제주는 이외에도 다양한 작가들의 기념품도 있다.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달빛제주 관계자는 “달빛제주캔들 및 무드등, 디퓨저 등은 제주 바다를 기억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된다”며 “제주여행코스를 둘러본 뒤 애월 바다에서 힐링을 즐기고, 또 제주 기념품을 구경하고자 하는 분들이 있다면 많은 방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달빛제주캔들 등 달빛제주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이선아 기자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