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안티에이징, 콜라겐 집중 케어로 가볍고 간단하게 해결
상태바
한여름의 안티에이징, 콜라겐 집중 케어로 가볍고 간단하게 해결
  • 김선형
  • 승인 2019.07.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된 아이크림으로 탄력 케어,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여름 뷰티 케어법으로 자외선 차단제만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탄력 있고 건강한 외모를 위해서는 안티에이징을 잊어서는 안 된다, 따가운 자외선과 찌는 듯한 더위에 지친 모발과 피부는 어느새 노화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위에 모든 게 귀찮아지는 여름, 안티에이징까지 챙기기 번거롭다면 간편하게 콜라겐 함유 제품들을 활용해보자. 여름에도 탄력 넘치는 헤어와 피부를 가질 수 있다.

 

▶ 100%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얼굴 전체 탄력 케어,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강한 자외선은 피부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을 파괴하여 피부 노화를 앞당기고, 높은 기온은 피부의 탄력을 빼앗아 처지기 쉬워지는 여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화장품들이 끈적이고 무겁게 느껴진다면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다. 바로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된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부터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의 탄력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사람의 피부 콜라겐의 구조와 일치하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피부에 친화적이고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AHC는 이 성분에 독자적 항산화 성분(바이옥시노이드)을 더해 만든 유효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해 얼굴 전체에 깊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하이드레이팅 효과를 부여한다. 여름철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STOP. 아이크림 하나만으로 생기와 탄력 가득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 저분자 콜라겐으로 헤어 탄력을 강화해주는 미쟝센 ‘에이징 케어 트리트먼트’

모발은 자외선에 오래 노출될 경우, 모발 표면이 손상되어 머릿결이 상하기 쉽고 모발 내부까지 열기가 더해져 탄력을 잃게 된다.이럴 때 일수록 모발 속까지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태양의 강한 열기로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졌다면 콜라겐이 함유된 트리트먼트의 도움을 받아보자. 

미쟝센 ‘에이징 케어 트리트먼트’ 힘 없는 모발을 위한 탱탱한 탄력 집중 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보다 분자량이 낮은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여 모발에의 흡수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콜라겐 외에도 항산화 효과와 모근 강화 효과를 선사하는 슈퍼베리 성분도 들어있다. 여름철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 고민이라면 탱탱하고 탄력 있게 집중 케어해 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먹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피부 속 탄력 채워주는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업'

 

바르는 화장품 외에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제품도 지속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이 되면 답답하게 무언가를 바르기보다 간단하게 섭취하는 방법을 찾기 마련. ‘먹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몸 속의 콜라겐을 보충하는데 적당하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업’은 먹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하루 3알로 피부 속 콜라겐 보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했으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피부 탄력, 눈가 탄력 등의 개선 등을 확인받았다. 이 원료들은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콜라겐 초미세 입자로 피부까지 다이렉트로 전달되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있게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