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Say My Name' 미공개 댄스 버전 MV 공개…'칼군무의 정석'
상태바
ANS, 'Say My Name' 미공개 댄스 버전 MV 공개…'칼군무의 정석'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ANS가 미공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후 ANS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에 ANS의 세 번째 싱글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오직 ANS의 퍼포먼스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다. 각 멤버들의 클로즈업 된 이미지컷과 퍼포먼스가 함께 구성돼 있었던 기존 공식 뮤직비디오와 달리, ANS의 자랑인 '칼 군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여주면서 중독성 있는 안무와 함께 탄탄한 실력을 강조한 것이다.

앞서 ANS는 '세이 마이 네임' 한복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품이 넉넉한 한복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이 살아있다는 호평을 받은 그룹인 만큼 두드러진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ANS는 지난달 10일 '세이 마이 네임'을 발표하고 약 5주간 활동했다. 하지만 공식 활동 마무리 이후에도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아직 데뷔한지 반년이 채 안된 신인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로 자신들의 매력을 하나씩 꺼내 보이겠다는 포부다. 이번 미공개 뮤직비디오 역시 활동 종료를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ANS는 리나, 로연, 달린, 라온, 비안, 담이, 제이, 해나 등으로 이뤄진 8인조 그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