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개훌륭' 최초 강형욱 픽 일일제자 등극…'개통령'도 인정
상태바
블락비 유권, '개훌륭' 최초 강형욱 픽 일일제자 등극…'개통령'도 인정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블락비 유권이 '개는 훌륭하다' 최초로 강형욱이 픽한 일일제자로 등극한다.

오는 3월 2일 방송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강형욱의 마음을 사로잡은 일일제자 유권이 활약을 펼친다.

11살의 반려견 '별이‘와 ‘개훌륭’을 찾은 유권은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애견 지식을 뽐내며 강형욱을 웃음 짓게 만든다. 노견인 반려견을 안아줄 때 섬세하게 배려하는 것은 물론,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등 남다른 반려인 포스를 보여준 것이다.

유권은 현장에 투입 후 공격적인 성향의 고민견 앞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개통령의 지시를 따라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자세 또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강형욱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고.

특히 보호자와 상담을 할 때는 "유권님의 OOO 너무 좋다, 훈련사의 OOO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지켜보던 이유비 역시 "포스트 강형욱의 냄새가 난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지며 '개통령'도 인정한 유권의 훈련사 재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밖에도 견종 공부 코너에서는 복슬복슬한 흰 털이 매력적인 사모예드를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웃는 얼굴로 많은 반려인의 사랑을 받는 인기 견종 사모예드의 성향과 숨겨진 매력까지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한편 '개훌륭'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