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장기용, 첫 회부터 '강렬+파격' 1인 2역 완벽 소화
상태바
'본 어게인' 장기용, 첫 회부터 '강렬+파격' 1인 2역 완벽 소화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본 어게인' 방송 캡처
사진=KBS2 '본 어게인'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본 어게인' 첫 회부터 강렬한 1인 2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장기용은 지난 20일 오후 첫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 연출 진형욱)에서 1980년대에는 외롭고 쓸쓸하게 살아가는 공지철로, 현세에는 엘리트 의대생 천종범 역으로 두 인물을 연기했다.

두 캐릭터는 비주얼부터 극과 극이었다. 깔끔하고 훈훈한 모습의 종범과 달리 지철은 얼굴을 반쯤 가린 장발 머리에 허름한 차림새로 등장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둡고 쓸쓸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낯선 비주얼이었지만 장기용의 짙어진 눈빛 연기가 더해져 캐릭터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지철은 연쇄 살인을 하고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아버지 인우(정인겸 분)와 아들을 죽이고도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동네 미용실 주인 정희에게 분노를 느꼈다.

마지막 엔딩에서 지철은 각목으로 정희를 내려치는 잔인하고 섬뜩한 모습을 보였다. 아버지가 "넌 반드시 살인할거다"라고 말했을 때 "나는 당신하고 다르다"고 이야기했던 지철이었지만, 결국 자신도 범행을 저지르고 만 것이다.

장기용은 이토록 극명하게 다른 두 인물을 외적인 부분은 물론, 묵직한 내면 연기로 깊이 있게 그려냈다. 몇 마디 대사보다 강력한 그의 눈빛과 표정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과거와 현생을 오가는 인물들과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더 강렬해질 장기용의 연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