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강승현 측 “학교 폭력? 관련 없는 내용…법적 대응할 것”
상태바
[전문] 강승현 측 “학교 폭력? 관련 없는 내용…법적 대응할 것”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수습기자
 사진=손해선 수습기자

배우 강승현이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 떠도는 내용은 배우 강승현과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모델 겸 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학창시절 배우에게 폭행을 당했고 심한 고통을 받고 있다며 배우가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다음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강승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강승현과 관련된 유포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 드리며, 향후 정확히 확인되지 아니한 상황에서의 보도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강승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