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엘엘’ 발매! 전곡 프로듀싱 참여
상태바
임팩트,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엘엘’ 발매! 전곡 프로듀싱 참여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제국 제공
사진=스타제국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가 미니앨범 ‘엘엘(L.L)’을 발매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3일 정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 '엘엘'과 함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명인 '엘엘'이 빨간색으로 표현되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엘엘'은 '러브 이즈 어 라이(LOVE IS A LIE)'의 약자로 사랑에 관한 임팩트만의 다양한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임팩트는 23일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엘엘'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총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포토카드(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로 구성되어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엘엘'은 임팩트가 지난 2016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임팩트만의 이야기와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한 앨범이다.

또한 지난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Li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거짓말이야'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와 딥 하우스(Deep House) 장르를 믹스 업해 화려하면서도 아련함을 표현한 곡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와 작곡가 유종운, HOKID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한편 임팩트는 지난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으며,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엘엘'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