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19일 ‘출사표’ OST ‘우리 여름처럼’ 발표…6년 만에 OST 참여
상태바
나나, 19일 ‘출사표’ OST ‘우리 여름처럼’ 발표…6년 만에 OST 참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온코리아 제공
사진=레온코리아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나나가 출연 중인 드라마 ‘출사표’의 OST 가창에 직접 참여했다.

나나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KBS2 수목드라마 ‘출사표’의 OST ‘우리의 여름처럼’을 발표한다.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박성훈 분)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로 속 시원한 사이다부터 두근거리는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나나가 상대 배우인 박성훈과 듀엣곡 가창에 참여하며 드라마의 열기를 잇는다. 두 사람이 부른 ‘우리의 여름처럼’은 비치팝 스타일에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느낌의 러브송으로, 드라마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과 같은 트랙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나나는 이번 OST를 통해 약 6년 만에 음악 작업에 참여해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나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은 로맨틱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나나는 ‘출사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건히 다진 것은 물론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