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DJ DOC, 완전체 등장! 거침없는 토크로 '집콕족' 접수 예고
상태바
'이십세기 힛-트쏭' DJ DOC, 완전체 등장! 거침없는 토크로 '집콕족' 접수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조정원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집콕 시청자'들에게 축제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현장을 선물한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2회에서는 '소리 질러! 넘사벽 축제의 神! 힛-트쏭 10'을 주제로, 방구석에서 즐길 수 있는 그때 그 시절 축제의 힛트쏭들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레전드 축제 장인'이자 '무대 위 영원한 악동' DJ DOC 완전체의 등장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세 남자의 거침없는 토크부터, 듣기만 해도 흥 터지는 DJ DOC 힛트쏭 메들리 무대까지 매력 넘치는 방송이 '집콕 시청자'들을 찾을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MC 김희철의 '우주대스타' 면모 역시 빼놓지 말아야 할 '이십세기 힛-트쏭'의 관전 포인트다. 김희철은 트로트 대세 스타 영탁, 송가인과의 즉석 전화 연결로 '인맥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해 김민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여기에 축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응원단의 무대도 안방에서 즐길 수 있도록 깜짝 준비돼 있다는 귀띔이다. 과연 스튜디오를 축제의 현장으로 바꿔놓은 응원단의 등장과, 흥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특별한 힛트쏭이 안방에 '대리만족'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22회는 21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