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출시
상태바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셀퓨전씨)
(사진제공=셀퓨전씨)

[김재현 기자] 셀퓨전씨가 피부 각질 관리와 수분 보충, 그리고 모공케어를 위한데일리 저자극 PHA필링 케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신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했다. 커진 모공으로 인해 생기는 과잉피지유발 효소를 제어해준다.

또한 차세대 필링 성분 PHA를 함유해 데일리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PHA는 피부 흡수 자극과 햇빛 민감 반응은 낮으면서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자극 없이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준다. 이 밖에도 악산성 pH4.5로 근본적인 피부 pH 개선을 통해 바탕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줘, 제품 사용군과 미사용군을 비교했을 때 약 2배의 pH 개선율을 보였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케이스 안에 속캡과 위생 핀셋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총 60매의 패드가 들어 있어 매일 사용시 두 달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피지, 각질 등으로 인해 모공 고민이 많아지는 건조한 계절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데일리 필링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공축소 및 잔여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 내주는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고질적인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